본문 바로가기

파워리뷰어가 될거야

뷰티) 시드물 옴므 올인 수분크림, 꿀 펩타이드 수면 팩 리뷰

제대한 뒤로 거울을 볼 때 마다 자괴감에 빠지던 필자는 천연화장품 모델이라는 광고에 혹하여 덥석 구입 하고 말았다. 사은품을 굉장히 두둑히 챙겨준다. 마스크팩.. 비누.. 비타민.. 등등 무얼 구입하든 이러한 증정품 들은 소비자로 하여금 전율을 일으키게 한다.

(섬세한 손 글씨가 맘에 든다.) 일단 필자의 피부는 굉장한 트러블 성에 약하디 약한 피부이다. 바람만 조금 불어도 곧 바로 빨개지는, 얼굴에 열도 굉장히 많은 타입에 기초 화장품만 발라도 얼굴이
달아오르는데 이 시드물은 거부감이 전혀 없다. 정말 왜 이제야 알았을까 싶을 정도로 개탄스럽다. 한 번 아니 방금 택배로 받아서 처음 써 보았는 데도 이렇게 효과가 바로 나타나다니.. 지금 쓰고 있는 올인원 모 이니스프리에서 제일 잘 나가는 화장품을 과감히 버리고 시드물로 갈아 타야겠다. 천연 화장품의 위이이이엄이란...

겨울이라 얼굴이 너무나도 건조해진 필자는 황급히 수분크림 물색에 들어갔다. 평소 같았으면 그냥 시장에서 살아남은 제품을 픽해서 썼을텐데 요새들어 얼굴에 안나던 여드름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는지라.. 물색을 하던 중 시드물이라는 천연화장품업체를 발견하게 된다. 화해라는 어플까지 깔아서 성분을 조사해본 결과 위험한 성분이 하나도 없었다. 그래서 픽하게 된 결과 굉장히 만족한다.

옴므 올인 수분크림, 지금 손에만 살짝 발랐을 뿐인데 무지 촉촉하고 또 대나무 성분이 들어가서 그런지 촉촉하다. 피부도 그렇고 콧 속도 너무 건조한 것 같아 콧 속에도 넣어보았다? 굉장히 촉촉하니 좋다. 향이 대나무 향이라기 보다는 박하 향이 나더라. 아무튼 대만족이다. 주름개선에 미백효과 까지 있다고 하니 ..
발림성★★★★ 수분감★★★★★
향 ★★★★

팩은 진짜 꿀 같다. 맛을 보았는데 꿀 맛이 나지는 않는다. 근데 발림성은 꿀 그 자체이다. 끈적끈적하여 얼굴에 바르면 얼굴이 촉촉해진다. 자면서 수면팩 용도로 바르고 자는 것을 추천한다. 다음 날 아침 일어나서 거울을 볼 때 만족감은 배가 된다.
촉촉함★★★
발림성★★★★★(꿀 같음)





Ps. 좋다. 재구매 할 예정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