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워리뷰어가 될거야

편의점을 털어라!) 초코파이 아이스샌드 리뷰..!

초코파이 아이스샌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웃음이 나오는 맛이다. 다들 어릴 적 초코파이를 냉동실에 하루 쯤 넣어 놓았다가 꺼내 먹곤 했던 적이 있을 거다. 그 맛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심저격! 추억저격! 한 맛이다. 딱 초코파이 얼린 상태에 마시멜로우 대신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어 놓았다. 가격은 2000원, 칼로리는 290kcal. 다른 아이스크림 메로나, 바밤바, 비비빅 등에 비하면 가격이 좀 비싼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맛있어서 사먹게 될 것이다. 칼로리도 기본 오리지널 초코파이가 170kcal인 것에 비하면 크기가 두 배 정도로 크니 높은 것도 아니다.
하나 먹었는데 또 먹고 싶은 맛이다. 중독 될 것 같다. 하... 초코파이 동심 및 추억자극 마케팅에 당해버렸다.

매운 음식을 먹고, 불닭 볶음면을 땀 뻘뻘 흘리면서 먹은 뒤에 보통 쥬시쿨을 찾기 마련인데 이 초코파이 아이스 샌드를 찾아 보는 건 어떨까? 초콜릿의 단 맛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차가움이 당신의 혀의 통각을 조금 느슨하게 해줄 것이다.










Ps. 칙촉 얼린 버젼도 있던데 먹어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