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꺼어억

편의점 음식)Cu 통햄구이참치마요 삼각김밥 리뷰

Cu 편의점의 통햄구이 참치마요이다. 보통 참치마요는 참치와 마요네즈가 듬뿍 들어 가 있기 마련인데 이 삼각 김밥은 햄이 통으로 같이 들어 가 있는 것 같다. 사실 이것도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다. 밥에 스팸하나만 구워 먹어도 꿀맛인데 거기에다가 김과 마요네즈를 적절히 버무린 참치까지 들어갔으니 맛은 일단 보장되었다고 생각하기 십상이다.

역시 예상대로 햄과 참치가 들어 가 있다. 정말 딱 생각했었던 비주얼이라  오히려 놀랬다. 진짜 앞에서 말했던 스팸만한 햄이 들어 가 있다. 맛도 스팸 맛이다. 사실 햄 맛이 그게 그거이지만 이 햄 하나의 위력이 대단하다. 햄이 김과 밥을 압도하고 버무려 져있는 마요네즈와 참치마저 압승 해버린다. 그 위력이 너무 대단해서 참치마요 맛이 나질 않는게 문제이다. 마요네즈를 더 넣을 생각이 없었을까. 햄이 이렇게 크면 마요네즈도 그에 맞게  더 넣어야 한다는 생각을 왜 하지 않았냔 말이다. 통햄구이참치마요가 아니라 통햄참치다. 같이 비벼먹을 불닭볶음면 까지 사뒀더니만 ... 마요네즈는 온 데 간 데 없고 햄만 남았다.





P.S 마요네즈랑 결혼 해야겠다.   






노래나 듣고 가세요.. 오늘 토요일인데 혼맥하며 포스팅 중입니다. 시야가 흐려져 오는데..

이거 요새 끊임없이 나오더라구요. 인트로 수 백번은 들어 본 듯

[도깨비 OST Part 1] 찬열, 펀치 (CHANYEOL, PUNCH) - Stay With Me MV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넌 Falling You

운명처럼 너를 Falling 
또 나를 부르네 Calling
헤어 나올 수 없어 
제발 Hold Me 

내 인연의 끈이 넌지 
기다린 네가 맞는지 
가슴이 먼저 왜 내려앉는지 

(Stay With Me)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네가 사는지 
(Stay With Me) 
내 안에 숨겨왔던 진실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넌 Falling You

가슴은 뛰고 있어 
여전히 널 보고 있어 
자꾸만 숨이 막혀서 

아직은 멀리에서
너를 지켜보고 싶어 
내가 또 왜 이러는지 

처음 너를 봤을 때부터 다르게 
운명의 시간은 또 더디게 갔지 
내 가슴은 널 향했고 
내 심장은 다시 또 뛰었고 

꺼져버리던 희미한 불빛 
너로 인해 다시 타오르는 눈빛 
마치 오래전부터 널 사랑한 것 같아
무언가에 이끌리듯 끌려온 것 같아 

(Stay With Me)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네가 사는지 
(Stay WIth Me)
내 안에 숨겨왔던 진실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걸까 
넌 Falling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