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워리뷰어가 될거야

샤오미 원모어 피스톤 피트 이어폰 리뷰

오늘 리뷰할 goods는 샤오미 사의 원모어 피스톤 피트 이어폰 입니다.

샤오미 사와 원모어 사의 합작품!

세계적으로 3000만개의 판매기록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피스톤 이어폰이 1000만 대가 팔린 건.. 가성비가 엄청 좋아서 그렇다고 하는데

지금 제가 리뷰하고 있는 이 제품은

피스톤 시리즈의 가장 엔트리급인, 최신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 피스톤 이어폰에 단선 방지선재와 내구성 그리고 착용감을 보완 했다고 하는 데요

지금부터 길지 않게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구성품은 대략 이렇습니다.

음 메탈이 대체적으로 고급스럽네요.
귀에 꼈을 때 착용감도 꽤 편한데요.
귓구멍을 짓누르는 듯한 느낌도 없습니다. 그 전 이어폰은 .. 브랜드를 거론하지는 않겠습니다만 중저음 갑이라고 불리는 그 것..이었는데 귓구멍을 짓누르는 듯한 그 느낌은 정말 돈 아깝다는 생각을 하게 했었지요 .. 그러나 이 이어폰은 얼굴 근육을 아무리 움직여도 불편 하지 않은 게 헬스 할 때 써도 좋을 듯하네요. (웬만하면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 드립니다.)

케이블 부분도 역시 메탈이네요. 단선의 위험을 조금이나마 줄여 주는 듯합니다.

이건?? 뭔가 했는데 정품 인증서라고 뒷면에 적혀 있네요. 1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모로 기업의 성의가 돋보이긴 하다만 아마 절차가 되게 까다로울 것 같아 이용하지 않을 듯합니다. (샤오미 A/S 센터는 살면서 본 적이...)

샤오미 원모어 피스톤 피트 별점

중저음 베이스 : ☆☆☆
고음의 짱짱함 : ☆☆☆
가성비 : ☆

중저음과 고음을 왔다갔다 하는 하현우의 걱정 말아요 그대를 들어본 결과,
하현우의 성대처럼 저음과 고음을 왔다갔다하는
이완 작용이 잘 되는 이어폰인 듯합니다. 밸런스 갑, 가성비 갑이네요.